창조의법칙, 코믹콘 서울 2017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7년 06월 16일 14시 24분 24초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애니메이션 풍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창조의법칙’이 코믹콘 서울 2017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창조의법칙’은 동명의 글로벌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RPG이다.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으로 탄생한 48종의 미소년, 미소녀 캐릭터로 수집 욕구를 상승시키고, 캐릭터별 목소리 더빙을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인터페이스를 칸 만화 형식으로 구성하여 웹툰 원작의 특징도 잘 살려냈다.

 

‘창조의법칙’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5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코믹콘 서울 입장권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이용자에게 입장권을 지급하고 이 가운데 5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도 함께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7은 전 세계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애니메이션, 코스플레이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옥자’, ‘워킹데드’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참석하고 이 외에도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팬들을 열광시키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