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2018, 신규 트레일러 및 정보 공개

2017년 06월 14일 18시 46분 31초


(株)유니아나는 2017년 6월 13일(화)~15일(목) LA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게임쇼 E3 2017 참가에 맞춰, 9월 14일에 발매하는 “PES2018”의 6가지 혁신적인 변화 포인트를 소개하는 트레일러 및 새로운 앰버서더와 레전드에 대해 공개했다.

 

이번 작품 컨셉은 “Where Legends are made”로, 게임플레이를 더욱 세련되고 현실에 가까운 조작감으로 실현하고, 경기의 다양한 장면에서 전설적인 플레이를 창조할 수 있다.

 

 

 

■ “PES2018” 6가지 혁신적인 변화 포인트


1.  전세계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는 “게임플레이”

2. 20,000개 이상의 리얼 데이터로 이뤄낸 “그래픽 리얼리티”

3.  협력플레이의 새로운 모드 “온라인 CO-OP”

4.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던 “랜덤 셀렉션 매치” 부활, “마스터리그”의 신규 요소 추가

5.  축구 중계를 재현한 연출

6.  e-Sports대회 모드인 “PES LEAGUE”를 myClub이나 온라인 CO-OP 등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쉽게 참가 가능하도록 적용

 

“PES2018” 6가지 혁신적인 변화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ES2018”의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PES2018” WEB사이트: https://www.konami.com/wepes/2018/

 

■ 새로운 앰버서더, “우사인 볼트” 취임! 초회판 구입 특전으로 영입 가능


인류 역사 상 가장 빠른 남자, 육상계의 레전드인 “우사인 볼트”는 열렬한 축구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PES를 즐기고 있어 “PES2018” 앰버서더로 취임하게 되었다.

 

초회판 구입 특전으로, “우사인 볼트”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우사인 볼트 선수의 3D스캔 촬영 장면과 게임 CG를 가장 먼저 트레일러로 공개했다.

 

우사인 볼트는 "저는 열광적인 축구팬으로서, 옛날부터 PES를 플레이해 왔습니다. PES시리즈는 최고의 축구 게임이라고 생각하며, 그런 PES시리즈의 앰버서더로 취임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제 얼굴이나 움직임을 스캔하는 경험은 매우 매력적이었으며, 선수로서 게임에 등장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쁩니다. 유저 모두가 저의 능력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 세계적인 레전드 "디에고 마라도나” 등장


이번 작품의 컨셉에 어울리는 전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이자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현역시절 모습 그대로 등장한다. 앞으로도 다수의 세계적인 레전드가 등장할 예정이며, myClub에서 레전드와 현역 슈퍼 스타들과의 꿈의 경연을 즐길 수 있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