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E3 2017에서 정보 공개

2017년 06월 14일 13시 29분 41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E3 2017 컨퍼런스에서 발표하고 공식 트레일러를 배포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Assassin’s Creed® Origins(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의 개발팀이 4년여에 걸쳐 개발에 매진한 타이틀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회심의 작품이다. 게임의 무대는 기자의 피라미드와 파라오의 전설 등 수많은 신화들이 살아 숨쉬는 이집트로써, 형제단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도 다루어질 예정이다. 플레이어에게는 광활한 오픈월드 속에 구현된 생동감 넘치는 자연 환경과 이국적인 나라 ‘이집트’에서 한계를 알 수 없는 탐험과 도전, 모험의 기회가 제공될 것이다. 

 

전투 시스템은 새롭게 개편되어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연동되고, 한 번의 공격으로 다수의 적들을 제압하는 거도 가능하다. 또한, 적이 떨어뜨린 장비를 입수하거나 기술과 능력을 개방해 주인공을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즈 하는 등 RPG 요소가 도입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공식 트레일러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게임의 특징

· 고대 이집트의 미스터리를 경험하라 – 사라진 무덤들을 발견하고, 피라미드를 탐험하고, 마지막 파라오와 이집트 신들, 그리고 미이라의 비밀을 밝혀내자.

​· ​어쌔신 크리드의 기원 – 지금까지 시리즈를 통틀어 한 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최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집트의 수호자, 바예크가 되어 형제단의 창설에 관한 사건을 직접 경험하라.

​· ​액션RPG의 도입 – 게임 진행 중에 입수한 다양한 특성을 가진 장비들로 무장하고 완전히 새롭게 변신한 전투를 참전하자. 임무를 수행하는 데 적절한 능력을 선택하고, 자신이 가진 기술을 활용해 강력한 보스들과 맞서 싸우자. 

​· ​인상적인 퀘스트들 –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서 퀘스트를 선택하고 완수하라. 모든 퀘스트는 강렬하고 감성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그 어떤 퀘스트도 무미건조한 목표를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 ​완벽하게 구현된 이집트 – 지중해부터 기자의 피라미드까지, 사막을 거쳐 오아시스를 지나 위험한 세력들과 온갖 야생동물의 위협에 맞서 싸우면서 광활한 대지를 탐험하라.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