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업그레이드, PC 확장팩 출시

2017년 06월 01일 14시 18분 38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2D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GUILTY GEAR Xrd -Revelator-)」 PC한글판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확장팩인,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업그레이드(GUILTY GEAR Xrd REV 2 Upgrade)」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금일 소비자가 18,9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는 한층 더 발전한 혁명적인 3D 셀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수많은 컨텐츠들이 추가된 차세대 대전 격투 게임으로써, 애니메이션 장인들의 손에 의해 탄생한 최고 수준의 핸드 메이드 애니메이션 효과와 최고의 디테일이 어우러져 최상의 비주얼을 선사한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업그레이드」는 전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의 모든 스토리 모드와 역대 「길티기어」 시리즈의 스토리 다이제스트, 전작의 뒷 이야기를 그리는 추가 스토리, 신규 캐릭터인 「바이켄」과 「앤서」를 포함한 총 25개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한 완전판으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레브 투 업그레이드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로비 기능이 스팀 서비스를 통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한편, 전작인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의 소비자가는 29,800원으로 인하되었으며, 전작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번들 팩도 소비자가 44,800원에 출시된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