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카와 아이미, “게임과 어울리는 몸매 가졌으니 많은 연락 바란다”   일본 성인 배우 요시카와 아이미

2017년 05월 26일 13시 40분 34초


킨텍스에 인기 성인 배우 ‘요시카와 아이미’가 떴다.

 

피지맨게임즈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국내 대표 게임쇼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해 자사의 VR 영상 플랫폼 ‘피시모 VR 스토어’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VR 성인 영화 시연과 주연 배우들의 사인회 등의 자리를 마련했다.

 

피시모 VR 스토어는 누구나 영상 배포가 가능한 플랫폼이며, 피지맨게임즈는 플레이엑스포 2일 차인 26일 현장에서는 VR 성인 영화의 주역 배우 중 한 명인 ‘요시카와 아이미’의 사인회 및 인터뷰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보기 : [포토] PlayX4에 ‘요시카와 아이미’ 강림… 아찔한 매력 발산

 

요시카와 아이미

 

요시카와 아이미는 2013년 1월에 일본 성인 배우로 데뷔, 현재 나이는 23세, 참여한 성인 작품은 100여 편에 달한다. 또 그녀가 한국에서 출연한 작품은 서로 사랑하는 남녀가 의문의 인물을 만나며 더욱 사랑하게 되는 내용과 그녀가 사이보그로 등장해 다양한 사건을 다루는 내용을 다룬 VR 영화 두 편이 있다.

 

그녀는 자신이 출연한 VR 영화에 대해 “보통 해외 촬영은 대만에서 하는 일이 잦은데, 이번에 한국 측에서 제안이 와서 참여하게 됐다. 특히 오늘 현장은 게임쇼라 성인 콘텐츠는 인기가 없을 것이로 생각했는데, 사인회에 어깨가 아플 정도로 많은 팬이 와주셔서 고맙고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일본과 한국에서의 작업 방식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일본과 달리, 한국은 안 되는 것이 많아 각도를 맞추는 것이 힘들고, 일반 영화를 촬영하듯이 진행한 점이 다르다. 또 VR 촬영의 경우 일본은 남성 배우가 누운 상태에서 여성 배우가 주도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는데, 한국은 남성 배우와 여성 배우가 다양한 연기를 펼칠 수 있는 점이 차이를 보인다”고 덧붙였다.

 

 

요시카와 아이미를 모르는 한국 시청자를 위해 자신의 매력을 이렇게 말했다.

 

“실제 성격은 괴팍한 부분이 조금 있는데, 실제 촬영 등을 할 때는 온순한 고양이면서도 강아지처럼 애교를 부릴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이외로도 그녀는 게임 시장 진출에 대해서도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국에서의 영화 촬영 작업이 재미있게 끝나서 또 한번 불러주신다면 얼마든지 의향이 있고, 또 게임 시장도 관심이 있으니 기회가 생기면 꼭 참여하고 싶다. 보시다시피 게임과 잘 어울리는 몸매를 가졌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요시카와 아이미는 “한국에 자주 오지 못하다 보니 이번 한국 팬들과 만남은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지맨게임즈는 27일 플레이엑스포에 또 다른 일본 성인 배우 사토우 마유와 나고미를 초청해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과 어울리는 몸매라고 강조한 요시카와 아이미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ATAROO / 24,424 05.26-09:09

품번

무적초인 388,556 05.26-09:28

구글 검색 ㄱㄱ


츠스카 / 666,247 05.27-02:03

배우신분


†월e / 526,488 05.28-07:26

크..크흠...


콰레스마 / 1,951,569 05.28-08:34

너무 한부분을 자주 찍으셨네요.
감사합니다.


그린코인 / 2,255,070 05.30-07:35

기자님 너무 대놓고 찍으신거 아닌지... ㅎㅎ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