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저들의 대축제 '무법항 거래소' 1만명 이상 방문   자선 경매 수익금 등 전액 기부

2017년 05월 20일 22시 19분 37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행사 '무법항 거래소'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20일 진행했다.

 

무법항 거래소는 와우의 세계관을 활용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 및 구매하고, 이와 함께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행사장에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팬들이 직접 참여해 와우 관련 퀴즈를 푸는 이벤트와 경품 추첨은 물론, '와우 오리지널 북미 소장판' 및 '개발자 사인이 담긴 와우: 군단 북미 소장판', '와우: 리치왕의 분노 북미 소장판', 영화 워크래프트에 등장한 '로서의 검' 및 '레인왕의 검' 등을 판매하는 자선경매도 진행됐고, 여기서 생긴 수익금 전액과 무법항 거래소 수입금 일부는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 기부된다.

 

 

 


또한, 무법항 거래소 행사장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재능 있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와우 관련 창작물과 공연을 선보였고, 현장에서는 와우저가 직접 제작한 스티커, 멀록 티셔츠, 팬 아트, 쿠키, 음료 등이 판매됐다. 이외로도 현장에 마련된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는 호드 및 얼라이언스 담요/저널, 둠해머 프리미엄, 하스스톤 담요, 피프 봉제인형, 아기 멀록 가방 등 한국에서는 쉽게 구매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블리자드 관련 물품들이 판매되며 참가자들의 구매욕을 자극시켰다.

 

그밖에 무법항 거래소에서는 인기 가수 마틴 스미스, 이진아, 페퍼톤스의 축하 공영이 진행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고, 스마트폰 및 PC용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커뮤니티 행사 '호숫가에서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진행됐다.

 

한편, 무법항 거래소는 1만 명 이상의 팬들이 방문해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