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뎃으로 새로운 재미 제공   2017 Xbox PC 게이밍 투어

2017년 04월 27일 14시 14분 07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PC 게임 분야의 전략을 발표하는 ‘2017 Xbox PC 게이밍 투어’를 서울 청담에 위치한 씨네시티엠큐브에서 27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PC 게임 분야 전략뿐만 아니라, 향후 계획을 발표했고, ‘포르자 호라이즌3’, ‘헤일로워즈2’, ‘데드라이징4’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PC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 출시 소식 및 ‘포르자’와 포르쉐 파트너십 체결에 관한 내용도 전해졌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지역 Xbox 및 Windows 게임 부분 총괄 제프 스튜어트는 PC 게임 분야 전략에 대해 ‘Xbox PC 게임은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로 ‘게임 모드’, ‘게임 바’, ‘빔 서비스’ 등 새로운 PC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고 설명했다.

 

 

 

마인크래프트 토드 스티븐스 파트너 프로그램 디렉터는 “올봄 선보일 예정인 마켓플레이스는 마인크래프트 게임 안에서 크레이터가 만든 스킨과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콘텐츠 플랫폼을 추가하고, 우리는 크레에이터가 이 플랫폼을 통해 풍성한 경험을 얻을 수 있게 유도할 것이다”며 “오는 5월 5일, 전국 만여 개 편의점 및 할인점에서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를 판매하고, 이 카드에는 Window 10 에디션용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코드가 수록됐다”고 말했다.
 
포르자는 지난 12일 뉴욕 국제 오토 쇼에서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와 6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르자 호라이즌 3 포르쉐 자동차 팩을 함께 출시했다.

 

Xbox 포르자 프랜차이즈의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인 크리스 비숍은 “포르자 호라이즌 3 포르쉐 자동차 팩이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팩 중 하나이고, 앞으로 출시하게 될 포르자 타이틀에서도 다양한 포르쉐 자동차를 통해 최고의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 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Xbox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PC 게임 시대를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최적의 PC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첫 발걸음일 뿐이다”고 전했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