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2019 NDC’, 성황리에 마무리

2019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

이동수 / 2019-04-26

2019 NDC, 이 세계 시나리오 라이터를 위한 스토리 텔링

유저의 이탈을 막는 매력적인 첫 문장 작성하기

김은태 / 2019-04-26

2019 NDC, 구성원 역량 강화 3년… 조직의 습관은 사업전략과...

넥슨네트웍스 지혜린 서비스본부 실장

김은태 / 2019-04-26

2019 NDC, 열정적인 테스트가 우리 게임 서비스의 품질을 향...

넥슨 네트웍스 서정린

김은태 / 2019-04-26

2019 NDC, 콘텐츠와 보상의 궁합 :보상을 통한 콘텐츠 개선 ...

넥슨 코리아 이민우 게임 디자이너

김은태 / 2019-04-26

2019 NDC, 작가가 이야기 하는 게임과 드라마 콘텐츠의 융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중심으로

김은태 / 2019-04-25

2019 NDC, 아티스트의 언어로 설명하는 레이마칭

넥슨지티 정민우 테크니컬 아티스트

김은태 / 2019-04-25

2019 NDC 강연, 시나리오 기획자는 대사만 잘 쓰면 되는 거 ...

넥슨 전소현, 장기은 시나리오 기획자

김은태 / 2019-04-25

김동건 PD, 할머니가 들려주신 마비노기 개발 전설

2019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

김은태 / 2019-04-24

글로벌 PC온라인 인기작 ‘패스 오브 엑자일’, NDC서 흥행 ...

2019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

이동수 / 2019-04-24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